호치민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

이러한 최상급 유흥인 에코걸은 황제투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유흥이기도 합니다. 특히 에코걸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숙소인 풀빌라와 결합된 호치민 에코걸 풀빌라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.

차량으로 한 시간 내외면 도착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노련한 투어 프로라도 여러번 생각하게 할 만큼 어려운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순진한 많은 플레이어를 실패로 몰아넣을 만큼 악명 높습니다.

하지만, 현지에 거주 중이거나 저보다 더 잘 아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겁니다. 만약 제가 작성한 내용 중에 잘못된 내용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. 그럼 오늘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^^

하노이 황제투어에서 골프와 함께 다른 한 축을 담당하고 있을 정도로 유흥 파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아래에서는 에코걸과 데이트 하며 방문하면 좋은 하노이 맛집에 대해 소개합니다.

기본적인 황제 골프 패키지 구성은 베트남 골프 패키지 여행을 베이스로 라운딩 이후의 자유시간을 중심으로 즐기고자 하는 유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숙소의 경우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 개인 수영장을 포함해 최상급 시설을 갖춘 풀빌라를 이용하게 되는데, 타인의 눈치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지낼 수 있으며 황제 골프 패키지의 필수 요소인 에코걸을 포함한 일행 모두 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부수적인 요소지만 깔끔한 시설과 인테리어 또한 중요한 부분으로 역시나 만족스러운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특히 직접 이용해 본 경험자들의 평가가 높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필리핀,태국,캄보디아 동남아 전체가 요즘 힘들답니다. 어디를 가도 똑같지 않을까 싶네요

또한 기본 일정을 중심으로 얼마든지 골프나 관광, 유흥에 대한 일정의 추가 및 변경도 가능합니다.

앞서 언급했지만 황제투어는 특성상 예약을 반드시 필요로 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일정을 시작하기 전 일정 부분의 선 입금을 필요로 합니다.

이 밖에도 붕따우 골프장에서는 완벽한 퍼팅 및 치핑 그린과 바다가 보이는 골프 연습장도 준비되어 있으며 클럽하우스에서는 독특한 베트남 해산물, 한식, 시원한 맥주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.

물결피는 국선 특유의 각 코스들은 산뜻하고 개성만점의 난이도로 초보자에게는 도전 페어웨이와 롤링 워터헤저드, 제방벙커를 이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이 골프장의 특징은 모든 캐디가 남성캐디인 점입니다.

바닷바람은 강하게 불어오며 페어웨이는 좁고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정교한 샷을 필요로 하고 베트남골프투어 있어 실력있는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더욱 고취시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호치민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”

Leave a Reply

Gravatar